Loading...

서비스소개

  • HOME
  • 서비스소개
  • 자주 묻는 질문

ymca 목록

  1. Q

    걸음수 반영이 안되는 경우

    A

    [안드로이드]

     

    1.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해 주세요. 

    2. 계속 오류가 나는 경우, 기기를 재부팅 후 앱을 실행해 주세요.

     

    [아이폰]

     

    1. [건강]앱에서 걸음 권한이 활성화 되어야 앱에서 걸음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

    2. [건강]앱 설정을 체크해 주세요.

  2. Q

    함께 걸어요와 걷기대회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1. 함께 걸어요는 일반계정으로 참가인원 100명까지 가입이 가능한 대회입니다.

    2. 걷기대회는 플러스계정이상 회원이 등록가능하고, 참가인원을 최대 9,999명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.

      플러스계정은 메뉴 => 마이페이지 => 내정보 => 플러스계정 신청에서 가능합니다.

     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.

     

  3. Q

    회원 탈퇴 방법?

    A

    메뉴 => 마이페이지 => 회원탈퇴 페이지 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.

    회원 탈퇴 후 일주일동안은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비밀번호 변경 방법?

    A

    메뉴 => 마이페이지 =>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5. Q

  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한 경우

    A

  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한 경우는 스펨메세지함을 확인해 주세요. 

     

    스팸메세지함에도 없는경우 서비스센터 =>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